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2

(3)
쉰들러 리스트 감독 C 학점 천재 스필버그의 좌절 없는 집념 여러분께서는 어떤 영화 좋아하세요? 지난 1994년 최초 개봉했던 쉰들러 리스트’가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쉰들러 리스트'는 쉰들러가 1100명의 유대인들 목숨을 구하기위해 안전한 곳으로 피신시키려고 작성한 명단입니다명작은 많은 시간이 흘러도 볼 때마다 큰 감동과 여운을 준다는 걸 다시 한 번 돌아보게 됩니다.개봉25주년 기념으로 “천재 영화감독” 스티븐 스필버그의 기념 메시지까지 추가된 가운데 다시 개봉 되었기에 더욱 특별하게 느껴집니다..영화계 거장 스필버그는 유대인 학살을 다룬 영화 '쉰들러리스트' 개봉 25주년 기념 인터뷰에서 "영화 개봉 당시보다 지금이 더 위태로운 시기"라고 우려하면서 우리의 새로운 과제는 “외국인을 혐오” 하는 편견과 인종차별로 또 다른 불행의 역사가 반복되는 걸 막..
호주 워홀에서 유용한 스시롤 미리 익혀보자 호주워홀에서 유용한 스시롤 미리 익혀보자 워킹홀리데이로 호주에 도착하면 맨 먼저 직장을 구하게 될텐데요.여러분은 어느 직장을 계획하고 계신가요?아직 호주에 도착하지 않은 상태에서 결정하기 어려우시죠. 아니 결정 하셨다 할지라도 막상 도착하면 계획대로 직장을 잡기가 쉽지 않을 것입니다.그렇기 때문에 한국에서 한 가지쯤 염두해 두고 미리 미리 연습해보면 어떨까요? 집에서도 쉽게 혼자서 미리 연습해 볼 수 있는 것 가운데 “스시롤(스시롤 메이커)을 추천합니다.스시를 추천하는 이유는 호주에는 어느 지역을 가던지 스시가게가 정말 많습니다. 여러분들께서 관심을 가지고 사전에 조금만 연습해 오시면 쌩초보들 보다는 더 쉽게 더 좋은 직장을 바로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스시 해보다가 더 좋은 직종이 있으면 얼마든지 갈아..
[호주 부동산] 오프더플랜(off the plan)으로 내집 마련 오프더플랜(off the plan)으로 내집 마련 호주의 부동산 침체가 내년까지 이어질 것이라는 전망으로 호주의 부동산 전문분석업체 코어로직(CoreLogic)은 “이제는 구매자 시장(buyer’s market)”으로 들어섯다고 했다.코어로직(CoreLogic)에서는 2019년 시드니와 멜버른의 주택 가격이 18~20% 하락할 것으로 예측된다고 전해진 가운데도 오프더플랜(off the plan)에 대한 관심은 여전하다.필자는 부동산 전문가 아니기에 실시간 업뎃되는 정보와 다소 내용이 다를 수도 있다. 다만 예전에 부동산에서 오프더플랜(off the plan) 매물에 관한 텔레마케팅을 부동산에서 2개월 진행한적 있었다.그 당시에 놀라웠던 것은 시드니에 거주하는 한인들 가운데 돈 많은 부자들이 생각보다 훨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