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사【세상을 여는 힘】

개그맨 안일권의 멋진 사랑 - 안일궈이 깐죽거리 선행사

반응형

광고 플러그인 해제 후 새로고침(F5) 하시면 텐츠를 정상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Please turn off AdBlock Plug-in)

개그맨이 뽑은 가장 웃기는 개그맨… 누구일까요?

오늘은 우리나라 개그맨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개그맨 하면 가장 재밌는  개그맨 얼굴이 떠오르실텐데요.

여러분께서는 개그맨 가운데 누가 가장 웃기는 개그맨으로 기억되시나요?


일반 시청자가  아닌 현역 개그맨들이 뽑은 가장 웃기는 개그맨 누구일까요?

약 3년 전에 “프리미엄 조선”이란 매체에서 개그콘서트에 출 연중인 58명의 개그맨에게 당신의 동료 중 누가 가장 웃기는가? 질문 했었는데 그 투표 결과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대망의 1위는 인기 개그맨 바로 안일권씨였습니다.

이렇게  여러분께 웃음을 안겨주는 사람 개그맨 안일권씨는 과연 어떤 사람일까요?


안일권씨는 얼굴이 참 예쁩니다. 그런데 중요한 것은 얼굴보다 마음씨가 더 예쁘다는 사실입니다. 한마디로 “인간미” 넘치는 사람입니다.


천의 얼굴 개그맨 안일권씨는  KBS 공채 21기 개그맨으로 《개그콘서트》에 첫 데뷔하여 당시 인기를 누렸던 「고교천왕」에서  양아치 고등학생으로   신인답지 않은 프로근성을 완벽하게 보여 주었습니다.


그 개그실력과 연기력 등을 인정받아서 “그 해 연말 시상식에서 KBS 연예대상 “신인상” 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습니다.

여러 코너들에서 자신 만의 독특한 개그를 펼치면서 드라마와 영화까지 진출 했었는데요.

(KBS 2TV)의 소문난 칠공주, Mbc “내 생애 마지막 스캔들 과 영화 "과속 스캔들"에  출현해서  재능을 발휘 했습니다.

2010년도 「사이코」에서는  안형사 역으로 등장했고,  같은 해 또 다른 코너 「KBS 슈퍼스타」에서는 탈랜트 이정섭씨, 가수 송대관씨 ..등 여러 개인기를 본격적으로 선보이면서 전성기를 맞이 했었습니다.

외에도 많은 활동 영역이 있지만 가장 중요한  안일권씨의  “사회적 소외 계층을 향한 관심과 사랑”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첫번째는 : 장애인기업 홍보를 위한 제품촬영에 개런티 없이 출연하여 소외계층에 대한 많은 관심을 보였는데요. 인터뷰에서 안일권씨는 이런 멋진 생각을 이야기 했습니다.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지만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기업의 활성화와 장애인들의 문화향유를 위해 최선을 다하여 자신의 달란트를 나누겠다”고 겸손하게 이야기 했습니다.

두번째는 뮤지컬 《손오공과 부르마의 환상모험》에서 주인공 손오공 역을 맡아 출연료 전액을 불우한 어린이들을 위해 자선단체에 기부 했습니다.

세번째는 《나 혼자 남자다》에  출연 하였는데  그 수익은 전부 어려운 이웃에게 자동으로 기부되었습니다.

▶“항상 우리에게 풍성한 웃음을 주는 것처럼  마음씨까지도 풍성한 안일권씨의 이야기를 들려드렸는데요.

어떠셨나요 여러분? 저는 안일권씨의 “소외계층을 향한 그 사랑이”참으로 마음에 와 닿았습니다.

영상의 소재와 자료는 안일권씨의 인스타그램을 바탕으로 했습니다.

안일권 인스타 주소 https://www.instagram.com/ahnilgwo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