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10

(6)
배우 김원희의 연애 / 결혼 성공의 비결은? "서로의 감정에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할 말은 하는 것" 배우 겸 방송인 김원희가 13년이란 결혼 생활에서 남다른 “부부 금실 비결”을 공개했다. 그 비결은 바로 ”서로의 감정에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할 말은 하는 것” 김원희는 지난 2005년 연애 15년 만에 2살 연상의 첫사랑 사진작가 손혁찬과 결혼했다.( 현재 47세 이므로 18세~33세까지 연애 기간) 김원희는 “나는 남편이 내 첫사랑이다”라며 그런데 우리 남편은 내가 첫사랑이 아니다. 과거 엘리베이터에서 남편과 함께 “그의 첫사랑을 만난 적이 있다”고 폭로해 눈길을 끌었다. 남편은 무척 당황해 했지만 나는 괜찮았다. 내가 꿀릴 게 없지 않느냐”라고 김원희는 당당하게 말했다. 김원희는 남편과의 15년 간 연애 기간 동안 매일 만났다고 고백하면서,..
서 있거나 앉는 자세 바꾸면 다이어트 효과(뱃살) 다이어트는 먼저 건강을 위해서 가장 중요하지만 남녀노소의 희망 사항인 아름다움과도 직결되어 모두의 희망 사항이다. 그렇지만 바쁜 일상 속에 운동을 할 시간을 따로 내거나 식이요법을 꾸준히 하는 것은 그리 쉽지 않다. 그러나 반드시 어려움만 있는 것은 아니다. 남녀노소 모두에게 다이어트 도움이 되는 쉬운 운동 법이 있다. 책상에서 하루 종일 앉아서 업무를 보거나 작업하고 있는 동안에 앉아 있는 자세만 바꿔도 뱃살이 빠지고, 허리 통증이 줄어드는 효과를 볼 수 있는 운동 법이다. 특별히 중장 년 층이 되면 살은 쉽게 찌지만, 쉽게 빠지지는 않는다. 그래서 쉽게 시도하면서 뱃살 빼는 법을 살펴 보고자 한다. ⏩ 첫 째 : 배 집어넣은 뒤 힘 주고 30초 유지하기 앉은 자세만으로도 뱃살이 빠진다는 운동의 이름은..
설리 사건과 온라인 댓글 실명제 도입의 여론 온라인 실명제 도입 당신은 찬성입니까? 반대입니까? 악성 댓글 문제와 관련해 인터넷 댓글 실명제 도입에 대한 국민여론조사에서 국민 3명 중 2명이 이에 찬성한다는 여론이 지난 2018년 4월 부터 이슈가 된 가운데 가수이자 배우인 ‘설리’가 최근 악성 댓글로 우울증을 앓으면서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특정인을 향한 악플이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상황에서 여론조사 전문기관 리얼미터가 인터넷 댓글 실명제 도입에 대한 국민여론을 조사한 결과, 국민 10명 중 7명에 이르는 대다수가 온라인 댓글 실명제 도입에 찬성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연령대별 순위는 나이가 많을수록 찬송하는 목소리가 높아져 50대(찬성 76.0% vs 반대 19.5%), 40대(75.6% vs 19.9%), 30대(70...
“블루라이트” 양면성(장, 단점) 하루 종일 컴퓨터 모니터, 스마트 폰을 포함한 각종 디스플레이 기기들과 함께하는 현대인들 사이에서 최근 '블루라이트'에 대한 걱정이 이슈가 되고있다. 블루라이트는 스마트폰 및 컴퓨터 모니터와 같은 전자기기에서 나오는 파란색 계열의 빛으로, 자외선 다음으로 강한 에너지를 지니고 있어 계속해서 노출되면 건강에 안 좋은 영향을 미친다고 알려져 있다. 그 이유는 근시와 같은 시력장애, 실명으로 이끄는 황반변성을 비롯해 수면장애, 피부 노화, 심지어 암까지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이다. 특히 블루라이트에 오랜 시간 노출될수록 눈 건강이 심각하게 저하될 수 있다는 사실과, 피부 노화를 가속화 시킨다고 알려져 있어 관심이 더욱더 집중되고 있는데 정말 “블루라이트” 라는 이유 단 하나만으로 눈 건강이 안 좋아..
이것? 있으면 늙지 않는다. 노화방지 재료 7가지 피부와 건강에 좋은 7가지 건강을 유지하고 젊게 보이려면 먼저 좋은 피부를 유지하는 것이 우선이다. 그래서 요즘에는 여성뿐 아니라 남성도 피부 관리에 신경을 쓰는 경우가 많다. 먹거리를 올바르게 사용하면 약이 되고, 피부 역시 좋은 것을 매일 먹으면 노화를 많이 뒤로 미룰 수 있다. 풍부한 영양소로 건강은 물론 피부 나이를 멈추게 하는 식재료 7가지를 소개한다. 1. 아몬드 아몬드는 고소한 맛뿐만 아니라, 항산화제인 비타민 E가 풍부하고 필수 지방산과 폴리페놀을 함유하고 있어 건강식품으로 많이 알려져 있다. 특히 폐경기 여성이 아몬드를 매일 간식으로 섭취하면 주름 개선에 효과가 있다. 2. 토마토 칼로리가 낮고 식이섬유가 풍부한 토마토는 다이어트 음식으로도 좋다. 또한 라이코펜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나이 들면서 우울증과 치매 증상의 차이점은? 치매나 우울증은 나이와 무관하게 찾아오는 경우도 더러 있지만 대부분 나이들면서 증세가 더욱 뚜렷하게 나타나는 경우가 많다. 가끔씩 혼란스러운 것은 내가 무엇을 하려고 냉장고 앞에 서있는지? 무엇을 꺼내려고 했는지? 기억이 나지 않아 한참을 제자리에 서 있을때가 발생하기 때문이다. 낮에는 누워서 시간을 보내는 경우가 많고, 밤에는 잠이 잘 오지 않는다. 이럴때 대부분 “혹시 내가 치매는 아닐까” 싶어 불안하다. 그러나 이런 증상은 치매가 아닌 다른 증상으로 노인 우울증일 수 있어 치매와 구분이 필요하다. “노인 우울증” 증세인데 나이들어 깜빡깜빡 하나보다 “치매 초기인가보다”라고 착각하는 사람이 많은 것은 증상이나 발병 나이대가 비슷하기 때문이다, ⏩ 노인 우울증 환자, 치매로 착각을 많이한다. 고령화 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