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삶【세상을 여는 힘】

인간 승리 노력형 장혁의 돈꽃 대본

반응형

인간 승리 노력형 배우 장혁 "돈꽃" 대본

요즘 연예계 최고의 스타는 누구일까? 그 기준은 무엇일까? 인기 순위로 정해질까? 

오랜만에 안방 스타로 복귀를 앞두고 있거나 이미 복귀한 이병헌, 장동건, 김남주, 고현정...등등 연예인이 2018 년초에 화두가 되기도 했었다.

필자는 "인간승리 노력형 장혁"에게 올해 최고의 스타 자리를 내주고 싶다. 드라마와 영화의 힛트작 이슈 때문이 아니라, 장혁의 노력을 높이 평가하고 싶다.

이틀 전 장혁의 스토리를 포스팅 하게된 이유는 과거에 연예인이 되기 위해서 오디션에서 100번 이상 낙방 했지만 포기하지 않고 끈질긴 집념으로 합격했다는 그 부분에 많은 감동이 되어 부인 김여진과 더욱 행복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작성 했었다.

필자를 포함한 대부분의 사람들과 특별히 요즘 젊은 친구들에게 정말 귀감되는 대목이었다. 100번 이상 120번 낙방했지만 끝까지 도전했다는 그 자체에 많은 점수와 박수를 아낌없이 보내고 싶었던 것이다.

그런데 오늘 또 다시 장혁의 놀라운 부분을 접하게 되었다.  보도에 따르면 "돈꽃"의 장혁 대본이 공개 되었는데  그 대본에는 밑줄과 필기로 가득했다. 숨결 하나하나까지도 모두 기록해 놓은 장혁의 그 노력이 참으로 놀라웠다.

              (이미지 :  )

오디션 100번 이상 떨어졌을 당시의 그 노력이 아직도 그대로 살아있음에 놀랍다. 이제 한국 연예계의 스타가 되었고 거목이 되었지만 그의 노력은 후퇴하지 않고 여전히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음이 너무 많이 아름답다.

몇 칠전 어느 기사에서? 인터넷에서 장혁을 못마땅해 하는 내용을 보았다. 내용인즉 "추노"에서 보여준 그 분위기를 다른 드라마나 영화에서도 똑같이 보여준다는 것이었다.

억양. 말투에서 그렇게 느낄 수도 있을 것이다. 받아 들이고 보는이에 따라서 입장은 모두 다르므로 못 마땅해 하는 그 분이 잘못 되었다는 생각은 하지 않는다.

오늘 필자의 핵심은 장혁의 연기력을  평가하고 좋아하는 것이 아니라, 장혁의 끈질긴 노력을 높이 사고 싶은 것이다.

공개된 장혁의 돈꽃 대본을 보면서 "인간 승리 노력형" 이라고 생각되었다. 비단 돈꽃 대본 뿐 아니라, 모든 대본과 일상이 동일한 노력으로 습관화 되지 않았을까?

그 부분이 너무 이쁘고 아름답다. 나 자신 역시 본 받아서 더욱 분발하고 싶다. 장혁이 100번 이상 극복 했던 것 처럼... 대본에 숨결 하나하나 까지 기록하며 외웠던 것처럼 나도 지독하게 혹독하게 노력해서 목표를 기필코 이뤄야 되겠다.

인간승리 노력으로 이루고 싶다.

장혁씨와 부인 김여진씨 그리고 두 아들과 공주 모두 건강하고 쭈~욱 행복하시길...

반응형